본문 바로가기

2015/107

힘들때 힘이되는 故 김광석 노래-일어나 【김광석-일어나】​죽고 싶을 만큼 힘들때 좌절하고 다 포기하고 싶을때 이노래 만큼 힘이 되는 노래가 있을까요. 지금은 고인이 된 김광석 님이 『먼가 마음이 무겁고 ​이 세상 그만 살까 생각하고 그럴때 어차피 그래도 살아가는거​ 좀 재미거리 찾고 살아봐야하지 않겠는가​이런 생각하면서 만든 노래​』라고 말을 한 적이 있지요. 지리멸렬한 삶을 살고 있다고 생각이 들때마다 생각이 나는 노래에요.​ 2015. 10. 29.
일본의 슬프고 감동적인 애니메이션-鉄拳 振り子(시계추) 일본의 슬픈 감동 애니매이션-鉄拳 振り子(시계추) 일본 개그맨 鉄拳(tekken) 씨가 그린 振り子(시계추)라는 만화입니다. 반복되는 시계추 속에 표현한 인생이 참 뭉클하네요. 표현 방식이 독창적이고 아름답습니다. 공감 버튼을 꾹 눌러 주세요. 글쓴이에게 힘이 됩니다.로그인하지 않으셔도 공감은 가능합니다.^^ 2015. 10. 29.
[성장문답] 인맥 없는 당신이 반드시 들어야 할 대답 "나 역시 남에게 도움이 돼야 그게 인맥이 되지 나는 다른 사람에게 아무런 도움이 안 되는데 내가 인맥이 많을 수는 없을 거란 생각이 들거든요." "내가 성장하지 않으면서 인맥이 길러지는 것은 아니다. 내가 인간적으로 성숙되고 내가 실력이 성숙되면서 건강한 인맥이 더 성장할 수 있지 않는가." "제가 쓰는 방법은 내가 주위 사람들에게 줄 수 있는 게 무언가를 생각해서 주는 거에요" 인간적으로 성숙되고, 내가 누군가에게 도움이 될수 있을때 건강한 인맥이 된다는 말과 약한 연결의 중요성이 무척 공감이 됩니다. 2015. 10. 28.
[성장문답] 야동끊는법 "중독은 언제 생기냐면은요 내 현실이 마음에 안들 때 생기는 거거든요" "내 현재가 마음에 들지 않았을 때 가짜의 삶에 빠져들어서 거기서 충동을 느끼고 거기서 대체로 느낀다는 게 문제인 거죠" 무엇인가에 중독되고 빠져들수록 자기 안에 일어나는 공허한 감정들을 느껴 본 적 있나요?중독이라는것은 내 현실이 마음에 안들 때 생긴다는 말이 공감이 가네요. 2015. 10. 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