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5/124

어떻게 쉬느냐가 중요하다 - 메튜 에들런드의《휴식》중에서 - 어떻게 쉬느냐가 중요하다얼마나 쉬느냐가 아니라어떻게 쉬느냐가 중요하다!당신이 늘 피곤한 이유는 휴식이 부족해서가 아니다.휴식의 '방법'이 틀려서이다.진정한 휴식은 회복하게 해주는 것이다 - 메튜 에들런드의《휴식》중에서 - 하트 공감은 로그인을 안하셔도 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클릭 한번 해주세요 ^^ 2015. 12. 8.
버려야 얻는다 - 서정현의《더 늦기전에 더 잃기전에》중에서 - 버려야 얻는다대부분 버리지 못해 새로운 것이 들어설 수 없다. 버리면 마치 죽을 것처럼 갖가지 것들에 미련이 남는다. 하지만 진실로 열정을 다했다면 돌아서 버릴 수도 있다. 하지만 한 번도 치열하게 살지 못했다면 미련이 남는다. 미련없이 살아야만 버리는 것도 과감할 수 있다. 이것은 물질, 정신 모두에 해당된다. - 서정현의《더 늦기전에 더 잃기전에》중에서 - 하트 공감은 로그인을 안하셔도 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클릭 한번 해주세요 ^^ 2015. 12. 7.
아버지와 아들의 5가지 약속 - 와타나베 미키의《아버지의 선물》중에서 - 아버지와 아들의 5가지 약속약속을 지키고 거짓말을 하지 마라.푸념, 험담을 하지 마라.웃는 얼굴로 활기차게 인사하라.다른 사람의 기쁨, 슬픔을 공유하라.옳다고 생각해서 결정한 일은 포기하지 말고 최후까지 완수하라. - 와타나베 미키의《아버지의 선물》중에서 - 하트 공감은 로그인을 안하셔도 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클릭 한번 해주세요 ^^ 2015. 12. 5.
"당신은 가치 있는 사람인가요?" - 권민의《새벽거인》중에서 - "당신은 가치 있는 사람인가요?" 나는 대답하지 못했다. "당신이 추구하는 삶의 가치는 무엇인가요?그 가치로 인해 주위 사람들이 행복해하고 있나요?""당신은 스스로에게 물어봐야 합니다. 스스로 가치 있다고 생각하는 일들에 시간을 쓰고 있는지.세상에 어떤 기여를 할 것인지 고민해 보아야 합니다. 그러지 않으면 세상의 속도에 압도되어 당신이 왜 살고 있는지 잊어버린 채 그냥 달리기만 하게 될 것입니다." - 권민의《새벽거인》중에서 - 하트 공감은 로그인을 안하셔도 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클릭 한번 해주세요 ^^ 2015. 12.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