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기억하고싶은문장

디아블로4 디도스 공격, 접속장애 백종원도 게임 못해 분통

by 갈릭바게트 2023. 6. 26.
반응형

 

블리자드 디아블로4 쪽에서 디도스 공격을 받아서 일요일(6월25일) 오후 2시부터 월요일 새벽 2시까지 12시간 이상 접속을 하지 못하는 상황이 발생하였습니다. 게임 즐기기 좋은 주말 황금시간대에 디도스 공격으로 게임 디아블로4 접속 장애가 발생하여 커뮤니티의 많은 분들이 불만을 터트렸는데요.

 

게임을 틈틈히 즐기고 있는 백종원도 오늘 아침 6시 라디오 펀펀투데이에 출연하여 현재 레벨이 75인데 같이 게임을 즐기는 팀원들과 함께 게임을 즐길수가 없어서 분통을 터트렸다고 합니다. 특히나 와이프가 장모님 댁에 갔는데 즐길수 없어서 얼마나 아쉬운줄 몰랐다고 밝혔습니다. 

 

반응형

게임에 접속한 대다수 이용자는 유효한 디아블로4 라이선스를 찾을 수 없습니다(Code315306)이라는 경고 문구와 함께 로그인을 할수 없었는데요. 접속이 오랜시간 동안 되지 않자 블리자드 홈페이지와 커뮤니티 상으로 불만이 폭주하였고 블리자드 홈페이지를 통해 "현재 DDos 공격으로 인해 게임 내 지연 및 접속 종료 현상이 확인되고 있다" "조속히 문제를 해결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알렸고 새벽 2시 18분 경 "모니터링 중이던 디도스 공격이 끝났다"고 알려왔습니다.

 

작년 공개되었던 디아블로2 레저렉션을 비롯해 디아블로4에 이르기 까지 많은 사람들이 몰려 게임 접속이 안되거나 게임을 즐기다가 꺼지는 등 운영상의 많은 문제가 있어 왔는데 잘만들어 놓은 게임을 이용자들이 재밌게 즐길수 있도록 잘 관리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